kljhfdse.jpg : 넥슨, 온라인 신작 ‘타이탄폴™ 온라인’ 프론티어 테스트 돌입

- 15일부터 21일까지 첫 프론티어 테스트 실시
- 원작 인기 콘텐츠 ‘소모전’, ‘최후의 타이탄’ 및 온라인 전용 맵도 체험 가능
- ‘타이탄’ 4종과 개성 더한 ‘타이탄 리버리’ 6종까지 다양한 타이탄 플레이 가능
- 테스트 기간 중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최신 PC, 그래픽카드 등 선물 이벤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 및 리스폰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대전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프론티어 테스트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작 게임의 인기 콘텐츠인 ‘소모전’과 ‘최후의 타이탄’을 온라인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팀데스매치’, ‘폭파미션’ 등 새로운 전용 맵도 체험 가능하다.

게임에서는 ‘아틀라스’, ‘오우거’, ‘스트라이더’ 등 원작에 등장하는 타이탄 3종과 신규 타이탄 ‘디스트로이어’까지 총 4종의 타이탄이 등장하며, 각 타이탄의 외관에 개성을 더한 ‘타이탄 리버리(Titan livery)’ 6종까지 다양한 타이탄을 이용해 플레이를 해볼 수 있다.

테스트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날짜별 테스트 진행 시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전모집을 통해 선발된 테스터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당첨제’를 실시해 테스트 기회를 추가로 부여한다. 또한 서울, 경기, 부산 등 지역별 지정 PC방에 ‘타이탄폴™ 온라인 프론티어 테스트 전용좌석’을 운영, 별도 이용료 없이 체험이 가능하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타이탄’ 4종과 ‘타이탄 리버리’ 6종을 모두 모은 유저에게 ‘넥슨캐시’를 선물하며, 최초 달성한 1인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선물한다.

또한, 경험치, 파일럿 처치, 타이탄 파괴 등 다양한 미션 랭킹 상위권에 오르는 유저에게는 최신 PC와 그래픽카드, 헤드셋,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타이탄폴™ 온라인’ 프론티어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fo.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