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bdb5f2cafd4.jpg : FIFA 온라인 4, 1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1차 테스트 진행

- 12월 6일까지 신청자 모집 및 12일 당첨자 발표

- 최신 엔진 적용 및 인공지능 개선으로 향상된 플레이 경험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의 1차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 


테스트 참가는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1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 ‘개인 전술 설정’, ‘이적시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새로운 게임 엔진을 적용으로 선수와 공의 움직임이 더욱 사실적으로 바뀌고, 정교해진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 도입으로 공격과 수비 모든 상황에서 개선된 움직임을 체감할 수 있다.


또 필드에 있는 개별 선수들에게 개인별 전술 지시가 가능해져 더욱 다양하고 세밀한 전략으로 상대를 공략할 수 있고, 훨씬 풍부해진 개인기를 통해 수비 선수를 따돌리는 등 공격의 선택지가 다양해졌다. 


수비 측면에서도 디펜스 시스템을 개선하여 상대방 선수를 미리 견제하거나 볼을 차단하는 등 전략적인 수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코너킥, 프리킥 시스템을 개선하여,  세트피스 상황에서 더욱 파괴력 있는 공격이 가능해졌다.


테스터 모집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 http://fifaonline4.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