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4일부터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에디션’ 선주문 판매 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10월 11일 발매 예정인 툼 레이터 시리즈의 최신판 PS4 용 액션 어드벤쳐 게임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 : 20주년 에디션’(한글판)의 선주문 판매를 오는 10월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지난 해 가장 유명한 게임 중 하나로 75개 이상의 수상에 지명 받았고 27개의 상을 받았다.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는 2015년 게임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알려진 DICE Award에서도 9개 수상에 또한 선정되었다.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에디션’은 50시간 이상의 모험을 제공하는 본편을 비롯하여 지금까지 공개 된 라라 크로프트의 스킨과 20주년 기념 의상, 그리고 새로운 난이도인 익스트림 서바이버 등 다양하고 기존에 출시된 DLC 모두 포함 된 작품이다. 특히 국내의 유명 성우들이 참가한 음성 더빙과 한국어 자막까지 대응한 완전한 한글판이기도 하다.

플레이어는 작품의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가혹하고 위험한 환경의 시베리아에서 고대 미스터리의 비밀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첫 번째 툼레이딩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라라의 악몽과 저택을 탐험할 수 있는 VR 모드도 대응하고 있으며, 야생 속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가장 오래 살아남기를 경쟁하는 신규 코옵 온라인 ‘인듀어런스 모드’도 추가되었다.

또한, 오는 11월 발매 예정인 PS4 Pro에 대응한 전용 게임 모드를 지원하여 4K 모드와 1080p/고fps 모드, 1080p/30fps 그래픽 강화 모드가 탑재 된다.

이와 관련하여, Crystal Dynamics 개발사의 공동 대표인 Ron Rosenberg는 “이번 해는 라라 크로프트의 상징이 되는 20주년을 기념하는 해입니다. 또한, 이번 작품은 우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툼 레이더의 경험을 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VR 지원과 함께 역사상 처음으로 당신이 라라의 시각에서 게임 속 세계를 경험하며 플레이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전했다.

또한, “우리 개발사는 툼 레이더 시리즈의 팬들과 함께 이번 작품의 출시를 기념하며 우리와 함께 라라의 20년 여행을 한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해드립니다. 우리는 이번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에디션’에 놀랄만한 신규 스토리와 요청이 많았던 특별한 특집을 함께 수록하였습니다.” 라며 Crystal Dynamics 개발사의 공동 대표인 Scot Amos또한 코멘트를 남겼다.

선주문 판매는 오는 10월 4일부터 시작된다.


1.jpg

2.jpg 3.jpg 4.jpg 5.jpg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ISE OF THE TOMB RAIDER, TOMB RAIDER, CRYSTAL DYNAMICS, the CRYSTAL DYNAMICS logo, EIDOS, the EIDOS logo and LARA CROFT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quare Enix, Ltd. SQUARE ENIX and the SQUARE ENIX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quare Enix Holdings Co., Ltd.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