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추천은 남기고 비추천 없애기.. 

  

   애초에 이사이트 분위기 보면 알겠지만 비추천을 쓰는 분위기가 조성이 안되어있습니다.. 재능기부급의 좋은 일하시는분들은 

   추천을 받으셔야하니 추천은 남겨두는게 좋겠고

   비추천은 보통 어그로나 좋지않는 글쓴이에게 보통 쓰게되어있으나 보다시피 분위기가 보통 비추를 누르는 분위기는 아닙니다

   비추를 부를정도의 일은 보통 임시게시판지기 분들이 알아서 처리를 하시기에 쓸모가 없죠..


   오히려 주민 도용으로  수많은 계정을 만드는 어그로만 악용하는 사례만 생기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마치 사이트 회원들이 모두 비추를 날리는듯한 여론조작에 가까운 행위나 하죠..

   이러면 오히려 어그로들때문에 사이트 활성화가 더 안되죠.. 왜냐 글을 안쓰게 되니까요..



2.어그로의 제재상황을 공지좀 해주세요

  

  저번글에도 제가 답답해서 글을썼었죠? 삭제하셨지만..

  고소가 진행중이든.. 아님 다른 방법을 강구중이든 다른 게시판지기분들과 상의를 하시고 바쁘시면 다른분들과 모의후

  어떻게 할거고 어떻게 되어가는 중이다 정도는 알릴만하다 봅니다.. 

 


3.저또한 쓰잘때기 없이 힘빼기 싫어서

  

탈퇴는 아니고..(보나마나 제가 탈퇴하면 누군가 제 닉으로 저인척 하며 어그로 끌것이 보이기에 ㅎㅎ)

  저도 굳이 현재는 활동을 할 이유도 없어보이고 이미 사이트 게시판은 죽은거나 다름없어 보이기에

  확실한 대처가 있을때까진 활동 중단합니다.. 뭐 영상이든 뭐든..



4.이건 다른회원분들에게 그냥 드리는말씀입니다..

  

  무관심이 최대의 약이다라고 생각하시는것 같습니다 다들.. 거의 회피형이신분들이 대다수같습니다..

  여러분들이 활동하고 정보얻는 공간입니다.. 피해를 여러분들이 보는겁니다..

  적극적인 대처 요구와 합당한 처리결과에 관심을 적극적으로 가지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솔직히 중국의 선의로 누굴 도와주다 독박써서 나몰라라 하는 것처럼 각박해지는 걸 보는것 같습니다..



여튼 여기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