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2K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T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BioShock: The Collection)’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플랫폼을 오는 9월 13일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금일(8월 2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래셔널 게임즈와 2K가 해저 도시 랩처로 무시무시한 탐험을 떠나는 바이오쇼크를 출시한 지 9년이 되었다. 바이오쇼크 2의 랩처를 탐험한 지도 5년이 지났고, 스카이훅을 잡고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부유섬 컬럼비아로 떠난 지는 3년이 되었다. 그리고 드디어 올 가을, 현세대 콘솔 및 디지털 PC에서 역대 수상작들을 다시 체험할 수 있는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이 출시된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최초로 세 가지 타이틀을 하나로 묶었으며, 모든 싱글 플레이 다운로드 컨텐츠(DLC**)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최초 공개되는 영상 시리즈인 "개발진 해설: 바이오쇼크에 대한 상상(Imagining BioShock)" 영상이 포함되었다. 이 영상 시리즈는 개발자 켄 레빈(Ken Levine)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양질의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될 예정이다. 

아직 한 번도 바이오쇼크 시리즈를 접해 본적 없는 플레이어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해저 도시와 공중 도시를 가로지르며 신선하고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한편, 수년 전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던 무기, 플라스미드, 레벨, 캐릭터도 리스킨 및 리텍스쳐 등 디자인 개선작업을 통해 더욱 보기 좋게 향상되었다.


바이오쇼크: 더 콜렉션 구성 안내

■ 바이오쇼크

# 영상 시리즈 "제작자 해설: 바이오쇼크에 대한 상상"에는 바이오쇼크 및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켄 레빈, 바이오쇼크에서의 영상 담당이자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애니메이션 디렉터인 숀 로버트슨(Shawn Robertson)의 이야기를 담았다.

# 버려진 컨셉 박물관(Museum of Orphaned Concepts): 랩처에 영향을 준 초기 컨셉들을 전시한 박물관이다. 게임에 사용되지 못하고 버려진 컨셉을 살펴볼 수 있다.

# 도전의 방(Challenge Rooms): 바이오쇼크의 스토리에서 벗어나 퍼즐을 풀고 스플라이서, 빅 대디와 맞붙는다. 물론 도전 과제도 있다.


■ 바이오쇼크 2(*멀티플레이 비포함) 

# 미네르바의 동굴: 독립적인 바이오쇼크 스토리로, 랩처에서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지역에서 진행되는 내용이다. 랜서 빅 대디와 대결할 때, 시험용 이온 레이저와 혼돈의 중력 함정 플라스미드로 전투 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 이 아이템들은 미네르바의 동굴에서만 구할 수 있다. 

# 보호자 시련(Protector Trials): 바이오쇼크 2로 넘어가기 전, 깨어난 알파 시리즈 빅 대디를 제어한다.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 바다의 무덤 - 에피소드 1, 2 애드온 팩(Burial at Sea - Episode 1 & 2 Add-On Packs):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뉜 이 DLC 팩은 모든 시리즈의 시작점으로 거슬러 올라가 바이오쇼크 3부작을 완성한다. 원작 바이오쇼크 직전의 랩처로 돌아가 탐험할 수 있다. 

# 구름 속 전투 애드온 팩(Clash in the Clouds Add-On Pack): 지도에 추가된 4개의 지역을 넘나드는 60개의 챌린지가 포함되어 있다. 순위표에 이름을 올리고 지역을 잠금 해제하여 컬럼비아 고고학회 박물관을 탐험 할 수 있다.

# 컬럼비아의 특산품 팩(Columbia's Finest Pack): 산업 혁명 팩과 업그레이드 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00 실버이글, 5개의 자물쇠 따기, 6개의 기어 아이템이 포함된다. 또한, 2개의 무기(컴스탁의 차이나 브룸 산탄총과 컴스탁의 이글 아이 스나이퍼 라이플) 업그레이드가 있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의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