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터 5일간 용사 ‘한글판’의 조문 이벤트 실시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PlayStation®Vita 전용 멀티시나리오형 RPG “용사죽다.”를 오늘(6월 17일) 정식 발매한다.

“용사죽다.”는 플레이할 때마다 플레이어가 달성한 조건에 따라 새로운 스토리가 분기가 발생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보여주는 멀티시나리오형RPG이다. 게임을 기획한 ‘마스다 쇼지’는 아버지의 삶과 죽음, 그리고 장례를 통해 이 게임의 아이디어를 고안했고, 자신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서 엔딩이 달라지는 시스템을 채택했다.

한편, “용사죽다.”의 발매를 기념하여 6월 17일부터 6월 21일까지 「용사 ‘한글판’의 조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737662505)를 방문해 ‘내가 만일 용사의 장례식에 참가한다면’이라는 가정 아래, 남기고 싶은 말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조문 덧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참가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늘어나는 방식이며, 하루에 한 번씩, 최대 5회까지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jpg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G-MODE, Shoji Masuda/Pyramid
©2015 Intragames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