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서비스 하고 ㈜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5: UNLEASHED> 가 18일, 신규 아이템을 새롭게 공개한다.

이번 신규 출시한 비전서 ‘옛법 태껸’은 한국의 전통 무예인 ‘태껸’의 실전용 버전으로 기존 겨루기를 위한 태껸에서는 사용을 금지시한, 전투적이고 실전적인 부분에 치중한 일격필살의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다.

파이터 가디언스 전용 신규 젬코어인 ‘제로의 원반 커스텀’도 출시되었다. 기존 ‘제로의 원반’을 바탕으로 다른 형태의 스킬 공격을 사용하여, 상대를 띄워 움직임에 제약을 걸고 강력한 연속 구르기로 파괴력이 강한 공격이 가능해 파이터의 힘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로는 6월 1일 점검 전까지 보스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보스전을 완료하면 ‘태권도 SE’ 무제한 및 특별 코스튬 무제한 등 특정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를 쓰러뜨린 횟수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 젬파이터 시즌5: UNLEASHED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