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병 및 펫과 함께하는 ‘동료(同僚)’ 시스템 업데이트 !!
- 신규 어설트 [ 뉴멕시코 비행장 확보작전 ] 추가
- 신규 지역 [ 강변북로 임시 비행장 ] 추가
- 50레벨까지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위한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지원!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 및 서비스 업체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3’에서 용병과 펫을 사용할 수 있는 ‘동료(同僚)’ 업데이트를 함으로서 더욱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접속 이벤트, 신규유저 및 복귀 유저 이벤트, 4티어 MAX 악세서리 이벤트등을 진행한다.

이번 ‘동료(同僚)’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4명까지의 동료와 함께 분대를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동료로는 그동안 유저들이 염원하던 NPC인 시노노메 유우키 외 19종의 용병이 등장하며, 20개의 귀여운 펫이 등장한다. 그 중 용병은 유저를 도와 전투에 직접적으로 나서는 한편 펫은 유저를 간접적으로 도우며 각종 특수 스킬을 사용해 사냥에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필드내의 몬스터를 포획하여 함께 전투를 벌이는 것도 가능해졌다.

또한 신규 어설트 [ 뉴멕시코 비행장 확보작전 ] 이 추가되어 한국을 벗어나 해외맵 까지 배경을 확장 하였으며, 더불어 다양한 편의성 개선 및 캠페인 업적확대, 기존 어설트 난이도 하향, 신규지역 [ 강변북로 임시 비행장 ] 등이 추가되는 등 전반적인 편의성도 대폭 개선 되었다.

‘이터널시티3’는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초강력 성장 이벤트도 진행 한다. 이터널시티3에서 준비한 성장 이벤트는 (VIP 프리미엄, 스프린터, 50% 경험치 증가, 엑소스켈레톤 아머, 쥬얼릭 코어 Value4, 운송조합원 호출기 200회)등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원하여 아주 쉽고 편하게 50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터널시티3는 15세 이상이라면 http://www.eternalcity3.co.kr 에서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이터널시티3’를 즐길 수 있다.


IMG_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