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노바 오버시즈 리미티드(대표 Kevin Cai)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대명사 ‘에이지 오브 탱크’의 그린버전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20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탱크 그린버전’은 기존의 과금 제도를 대폭 개편하여 부담 없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무작위로 보상이 주어졌던 겜블 콘텐츠 대신 단순 뽑기 이벤트로 보상이 보다 직관적으로 변경됐으며, 지정 아이템 구매 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과금의 부담은 물론 사행성 요소도 대폭 감소시켰다.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시 얻을 수 있는 보상은 골드, 행운 화폐, 통솔서, 가속생산, 대형로켓포 등으로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앞두고 레이싱 모델 ‘이지나’를 ‘에이지 오브 탱크 그린버전’의 홍보모델로 발탁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에이지 오브 탱크’는 글로벌 시장에서 대히트를 거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과거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사실감 넘치는 스토리를 통해 전쟁 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친절한 퀘스트 진행과 직관적인 UI 등으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저변확대에 일조하고 있다.

슈퍼노바 오버시즈 리미티드 관계자는 “그린버전은 보다 많은 유저 분들이 ‘에이지 오브 탱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과금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였다”며 “앞으로도 시장 상황에 맞는 서비스 정책과 콘텐츠를 추가해 인기를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전등록은 겜셔틀, 게임팻, 게임슬라이드, 코드뱅크, 예약 탑10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IMG.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