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e8ff762454514a9.jpg : [루머] 레지던트 이블3 리메이크작 내년에 나온다

비디오 게임 크로니클과 대화한 YouTuber Spawn Wave와 복수의 출처에 따르면, 레지던트 이블3 은 캡콤에서 현재 개발 중이며 내년 중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 1월 출시한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작의 놀라운 성공에 이어 캡콤이 하루빨리 리메이크작을 또 한 번 추진하려 한다는 게 일리가 있고, 이들은 현재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는 PS1 게임 이후 21년 만에 성공을 누렸습니다. 올해 게임 어워드에서 열리는 올해의 게임상 시상식에서도 이미 골든 조이스틱 상을 확보했습니다. '제프 케이글리즈의 빅 나이트' 에서 레지던트 이블 3에 대한 뉴스를 더 들을 수 있을까요? 확실히 가능합니다.


내년에 다시 리메이크하는 것은 캡콤이 하기 쉬운 작업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2의 자산과 기타 빌드를 재사용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프로젝트 레지스탕스"도 2020년에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캡콤이 출시 일정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아마도 2020년 초에서 중반까지는 "프로젝트 레지스탕스"와 2020년에는 "레지던트 이블 3"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젝트 레지스탕스'의 베타버전 안에는 숨겨진 "레지던트 이블3" 이스터 애그이 있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보고된 게임의 존재를 넘어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고 있어 충분히 추측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3은 1999년 9월에 출시되었고 공식적으로 "레지던트 이블 3: 네메시스"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게임은 "질 발렌타인"이 좀비에 비해 약간의 부적절한 의상을 입고 "T 바이러스"에 감염된 인구들을 피해 라쿤 시티를 떠나려 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유명한 적대자 "네미시스"를 소개합니다. 네미시스는 여러분이 마지막 싸움까지 결코 이길 수 없는 의심스러운 베니어들을 가진 악당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이전의 만남에서 그를 피하거나 이기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피할 수 없이 다시 언데드 쿨 에이드 맨처럼 벽을 부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