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1.jpg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 주간 실시

222222.jpg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 주간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로우라이더 주간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에 방문해 로우라이더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총 8종의 모드에서 GTA달러와 RP를 두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7일까지 출퇴근길(스포츠카 전용)과 전과(슈퍼카 전용) 프리미엄 레이스가 연이어 펼쳐져 10만 GTA 달러가 걸린 승부에 참여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7일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짝퉁 바피드 티셔츠를 선물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바피드 슬램밴이나 바피드 치노 등의 고급 이동수단을 30% 할인하며 업그레이드와 기타 개조에 대해 40%까지 할인 제공해 이동수단을 구매하려는 유저들에게 유용하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 :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60927/Lowriders-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