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수정

  • • 마운틴 자이언트의 강화된 피부(Hardened Skin)로 인한 완화된 데미지가 이제 올바르게 1보타 큰 최소 3으로 감소됩니다. 
  • • 마운틴 자이언트가 죽거나 능력을 무력화 시키는 효과를 받으면 도발(Taunt) 능력의 두번째 펄스가 발사되지 않습니다.
  •  

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밸런스 변경점

 

키퍼 오브 더 그로브 (Keeper of the Grove)
휘감는 뿌리(Entangling Roots)

  • • 시전 범위가 800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


알케미스트 (Alchemist)
산성 폭탄(Acid Bomb)

  • • 스킬 레벨 1: 최초 데미지가 초당 8에서 6으로 감소. (총 데미지 120에서 90으로 변경; 2차 데미지는 초당 5에서 4로 감소)
  • • 스킬 레벨 2: 최초 데미지가 초당 13에서 11로 감소. (총 데미지 195에서 165로 변경; 2차 데미지는 초당 8.5에서 7로 감소)
  • • 스킬 레벨 3: 최초 데미지가 초당 18에서 17로 감소 (총 데미지 270에서 255로 변경; 2차 데미지는 초당 12에서 11로 감소)


휴먼 밸런스 변경점

풋맨의 방패들기 - 디펜드(Defend)

  • • 관통 데미지 감소량이 5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게임 내 툴팁은 받는 피해를 50%에서 35%로 변경되어 보여집니다.


나이트 엘프 변경점

마운틴 자이언트
기본 스탯

  • • 인구수 비용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 화물 사이즈가 2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글래이브 스로워
보팔 칼날(Vorpal Blades)

       보팔 칼날(Vorpal Glaive) 업그레이드로 버그가 있습니다:

  • • 글레이브 스로워의 주 타겟은 항상 최대 데미지를 입습니다.
  • • 글레이브의 AoE가 원에서 선으로 변경됩니다.
  • • 글레이브는 나무를 죽일수 있습니다.
  •  
  • 추후 밸런스 패치에 수정 적용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