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2_titre.jpg : 바이오하자드 RE: 2 - 메트로 UK에서 밝혀진 정보들

[새로운 크리쳐]

 

바이오하자드는 항상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유지해야 하며 게임플레이 분위기를 봐도 그렇게 느껴진다.

총 가게에서 하수도로 통하는 길을 찾은 레온은 그 곳에서 거대한 악어와 윌리엄 버킨을 축소화 한 것 같이 생겨먹은 눈알이 그로테스크하게 달린 괴물을 마주한다.

 

 

[에이다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캡콤은 이미 게임 대부분은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했다고 말했지만, 확실히 더욱 다양한 신규 요소를 만들려 하는 시도도 하고 있다.

현실적이지 않다면 최소한 그럴듯하게 말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플레이 캐릭터를 에이다로 바꾸는데, 에이다는 우리가 좀비 얼굴에 여섯 발의 총알을 낭비할 동안, 단 두 발 만으로 해충 박멸하듯이 처리해버린다.

 

 

[Mr. X]

 

Mr. X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느리지만 당신에게 바라는 최선의 방안은 그를 몇 초간 멈추도록 만드는 것이다.

오죽하면 탄약이 아무 많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다.

대신 그 녀석은 계속해서 당신에게 육중한 발소리를 계속 들려주면서 추격해오고, 당신이 막다른 골목에 막히게 된다면 사태는 아주 심각해질 것이다.

 

 

[쉐리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데모는 모든 기계 부품을 찾아내면 쉐리가 누군가에게 납치 당하는 걸 보여주는 컷씬으로 전환되면서 끝난다.

(이 게임을 처음 접한다면 스포 방지를 위해서 누군지 안알랴주겠다.)

이 후 '고아원' 이라는 지역에서 쉐리로 플레이 할 수 있는데 이 곳은 오리지널 게임에선 존재하지 않았던, 리메이크만의 완전히 새로운 게임 지역이다.

다만 플레이는 아주 잠깐 맛보는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