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본격 진화형 전쟁RPG '퍼스트에이지'는 2차 대규모 업데이트 후 첫 스피드 서버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퍼스트 에이지’는 오픈 2주만에 적극적인 운영과 끊임없는 이벤트에 힘입어 오픈 초 서버입장 대기자 까지 생겼으며, 2차 대규모 업데이트까지 진행을 하면서 레벨 제한 상향, 신규 던전, 세계보스, 신규장비 등이 추가 되어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식상한 양산형 웹게임과 차별화된 MMORPG 방식의 던전 레이드, 길드 전쟁, 공성전 시스템, 깔끔한 그래픽, 컨텐츠 진행방식으로 웹RPG 게임장르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

이에 탑게임 에서는 신규유저들도 빠르게 적응 할 수 있도록 스피드서버를 오픈 하고 경험치, 아이템 지원 등의 혜택으로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향후 스피드서버는 본 서버의 유저레벨과 비슷해지면 스피드서버 유저들은 본 서버로 흡수 통합 하는 신개념 통합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유저들의 레이드, 던전, PVP, 지역 쟁탈전, 공성전 등의 재미를 더 할 수 있게 된다.

‘퍼스트 에이지’는 인류의 문명이 대 재앙의 발생으로 인류가 멸망하게 되어 모두 사라 진 후 새로운 시대에서 마법과 과학기술이 대립하는 배경으로 입체적인 전장에서 대형 기계차, 전투기계 등 현대 무기와 화려한 마법을 이용해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는 본격 진화형 전쟁 RPG이다.

'퍼스트에이지'의 특징으로는 2.5D, 3D를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며 독보적인 기술 바탕으로 대규모 PK, 대규모 거점전을 웹 브라우저에서 막힘 없이 실현 할 수 있고 다양한 컨텐츠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기존의 웹 게임의 접속이 쉽다는 장점과 MMORPG의 전쟁, 레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유저들의 원활한 접속을 위해 웹을 통한 접속과 크롬브라우저를 활용한 미니클라이언트로도 접속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스피드서버 오픈에 맞춰서 출석체크, 접속시간에 따른 황금나무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에이지' 공식홈페이지(http://1a.top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