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시장 되기 프로젝트 <쇼미더시티> 출시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블루몽키즈(대표 이주엽, 최진영)는 금일(30일) 포란제이(foranj)가 개발한 SNG '쇼미더시티'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쇼미더시티'는 서양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다양한 장식품을 이용해 도시를 꾸밀 수 있는 모바일 SNG로, 이름 모를 외딴 도시에 시장으로 부임하여 그 도시를 성장, 발전시켜 나가는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기본적으로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해 상품을 만든다. 이렇게 만들어진 상품을 시민들의 부탁을 들어주는 퀘스트에 이용하거나 게임 내 배달 시스템을 통해 다른 지역이나 상점에 판매하여 돈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블루몽키즈 이주엽 대표는 “현실에서 한 번쯤 꿈 꿔 봤을 직업인 시장을 게임 속에서 실현해볼 수 있기에 유저들에게 대리만족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유료결제를 많이 하지 않아도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편안하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블루몽키즈는 ‘쇼미더머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블루몽키즈는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들에게 게임 내 유료재화인 보석 50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그 중 2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자신의 멋진 도시를 소개하는 유저에게도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쇼미더시티'는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oranj.cartooncity_kor)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쇼미더시티'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howmethecity)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