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항군에 합류하여 외계인의 지배로부터 지구를 되찾자!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 (Firaxis Games)는 수많은 수상 경력이 있는 엑스컴 2가 금일 PlayStation 4와 Xbox One 버전으로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2K 마케팅 부분 부사장 새라 앤더슨 (Sarah Anderson)은 “파이락시스는 엑스컴 2에 풍부한 스토리와 반복플레이 가능한 특징을 더해 엑스컴 시리즈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했고, 시리즈 사상 가장 스릴 넘치는 게임을 제공한다.” 라며, “우리는 PlayStation 4와 Xbox One와 같이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에게도 게임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엑스컴 2에서 인류는 외계인의 침략에 무릎 꿇고 지구에 새로운 외계인 세계의 질서가 확립된다. 과거 비밀 준군사 조직이었던 엑스컴 부대는 완전히 잊혀졌지만 은밀하게 반격을 개시해 외계인의 지배로부터 지구를 되찾아 인류를 해방시키는 임무를 갖고 있다.

엑스컴 2는 15세 이상 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현재 프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버전으로 출시 되었으며, 윈도우즈 PC, 맥, 페럴 인터랙티브 (Feral Interactive)의 리눅스 버전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더 많은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맥과 리눅스 버전 관련 더 많은 정보는 http://www.feralinteractive.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XCOM: Enemy unknown)은 2012년에 게임 아울렛인 트레일러스 (GameTrailers), 자이언트 범 (GiantBomb), 코타쿠 (Kotaku)에서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하였다.


IMG.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