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말, 신규 캐릭터 및 신규 지역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예정
-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 ‘전설 날개’, ‘젬 1,000개’ 선물...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진행
-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2016년에도 흥행 돌풍 지속 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17일부터 시작한다.

오는 6월 말 실시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는 HIT의 신규 캐릭터를 비롯해 신규 모험 지역 ‘엔테 폐허지대 서부’ 등 풍부한 신규 콘텐츠를 담고 있다. 넥슨은 ‘HIT’ 공식 카페에서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추가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를 통해 호쾌하고 스피디한 액션과 풍부한 콘텐츠,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HIT만의 매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사이트(https://i.nx.com/09e)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전설 등급 날개'와 ‘젬 1,000개’를 모두 지급한다. 여기에 업데이트 소식 페이스북 공유하기 누적 횟수가 1,000건을 돌파할 경우, 유저 전원에게 ‘세라핌의 깃털 1,000개’를 선물한다.

한편,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4월 11일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오는 7월 초 북미,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140개 국가에 ‘HIT’ 글로벌 버전을 론칭 할 예정이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