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SNK 플레이모어는 PlayStation®4 /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월화의 검사 2'를 2016년 5월 25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월화의 검사'의 속편으로, 지난 1998년 출시된 검극 낭만 대전 게임이다. 이번 다운로드 버전은 원작인 네오지오 버전을 완벽 이식한 것은 물론, 전 세계 유저들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대전 모드와 PS4와 PS Vita 간의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세이브 기능도 지원한다.

본 작품의 특징

-일본 막부 말기를 무대로 한 '지옥문'을 둘러싼 장대한 이야기

생과 사의 경계 ‘지옥문’. 지금도 닫히지 않고 있는 ‘지옥문’을 봉인하고자 하는 사신(四神), 그리고 이를 저지하고자 황천의 사념이 소생시킨 최강의 사자(死者)가 사투를 펼칩니다. 막부 말기를 무대로 표면적 역사에서는 다루어지지 않는 장대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운명에 이끌린 18명의 캐릭터가 등장

전작의 보스 ‘카가미(嘉神)’를 포함한 12 캐릭터는 물론, 새로이 4명의 검사가 등장합니다. 아울러 숨겨진 2 캐릭터까지 총 18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자적 무기 및 격투 스타일을 지닌 개성적인 캐릭터를 구사하여 ‘지옥문’을 봉인하세요!

-전략적인 심리전을 즐길 수 있는 독자적 시스템

‘힘(力)’, ‘기(技)’, ‘극(極)’ 중 하나를 선택함으로써, 캐릭터의 개성을 끌어 내는 ‘검질’, 적의 공격을 되받아치는 ‘튕겨내기’, 일발역전의 ‘초오의’, ‘잠재오의’, 특정 필살기를 캔슬하고 초오의로 이어가는 ‘승화’ 등 다채로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온라인 대전

전 세계 유저들과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물론, PS4 TM 과 PS Vita 유저 사이에도 대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아울러 PS4™와 PS Vita의 세이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크로스 세이브’ 역시 지원합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SNK PLAYMOR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