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와 행거 13(Hangar 13)은 체계적인 범죄물 게임 시리즈의 후속작인 마피아 III(Mafia III)가 컬렉터스 디럭스 에디션 (Collector’s deluxe edition)과 스탠다드 에디션 (standard edition)으로 PS4, 엑스박스 원, PC를 통해 2016년 10월 7일에 출시된다고 금일 발표했다.

마피아III를 예약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패밀리 킥백(Family Kick-Back)이 증정되며, 패밀리 킥백에서만 제공되는 차량과 무기를 출시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마피아III은 뉴 올린즈(New Orleans)버전과 같이 북적북적하고 시대적 감성이 느껴지는 자동차들과 패션, 음악이 있는 1968년 뉴 보르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몇 년의 전투 후에 린컨 클래이(Lincoln Clay)는 가족이란 태어난 곳이 아닌 목숨 바칠 존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의 고향 뉴 보르도로 돌아온 린컨은 범죄자로서의 과거에서 벗어 나려고 한다.

하지만 그를 받아준 조직 블랙 몹 (the Black mop)이 이탈리안 마피아 (Italian Mafia)에게 배신 당하고 와해되었다. 린컨은 오래된 잔재에서부터 그의 조직을 만들고 책임감을 느끼며 마치 전쟁을 치루는 것과 같은 복수의 의지를 불태운다.

강렬한 총 싸움, 본능에 충실한 주먹 다짐, 겁에 질릴 듯한 운전, 어려운 선택들과 어려움을 헤쳐나갈 영리함은 뉴 보르도의 잔혹한 거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하다. 하지만 좋은 동료들을 만난다면 도시의 지하세계에서의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

2K 의 사장 크리스토프 하트맨(Christoph Hartmann)은 “마피아III은 2K의 독보적인 나래이션을 살리는 자랑스런 역사를 이어나갈 것이고 소통하며 이야기를 전하는 것에 있어 새로운 기초를 새울 태세를 갖추고 있다”며, “행거 13이 지휘하는 데에 있어 헤이든 블랙맨(Haden Blackman)과 능력 있는 개발자들로 구성된 된 그의 팀은 이번 10월 정말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이자 행거13의 대표 헤이든 블랙맨(Haden Blackman)은 “마피아 3은 시리즈 고유의 범죄 생태계가 잘 구현된 실로 자유로운 세계관을 선사할 것이며 마피아 게임 전작들에서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강력한 이야기 구현과 실감하는 구성을 유지하고 있다”며, “1968년도의 뉴 보르도는 우리의 강렬한 범죄, 배신, 충성, 배신의 이야기들을 위해 독창적이며 강력한 배경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마피아III의 스탠다드, 리미티드 딜럭스(limited deluxe), 리미티드 컬렉터스(limited collector’s) 에디션은 게임과 함께 추가적으로 발매 후 제공되는 다운로드 가능한 컨텐츠인 시즌 패스 (Season Pass)를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된다.

마피아III의 리미티드 컬렉터스 에디션은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상에서 제공되는 아이템을 포함하며 마피아III 디럭스 에디션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들은 물론 수집용 아트북인 바이닐(vinyl)에 포함된 오리지널 게임 음악 작품과 기타 예술적인 인쇄물들의 제공을 통해 1968년의 뉴 보르도를 눈과 귀로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종류와 상관없이 마피아III을 예약구매하면 게임의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세가지 종류의 군용 차와 무기들이 선물로 제공되는 패밀리 킥백을 받게 된다.

마피아III은 2016년 10월 7일 PS4, 엑스박스 원, PC에서 출시되며, 마피아III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유튜브를 구독하거나 트위터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http://MafiaGam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G_1.jpg